본문으로 바로가기

 

 

 


 

 

 

 

라오허제 야시장(Raohe Street Night Market)은 대만 현지의 길거리 음식과 문화를 가장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타이베이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야시장 중 하나로, 약 600m 길이의 거리를 따라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오허제 야시장의 볼거리

 

01

 

야시장 입구에 위치한 송산츠유궁(松山慈祐宮)은 마조 신을 모신 대만 전통 사원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 기도를 드립니다.

야시장을 방문하면서 잠시 들려보면 대만의 전통 문화와 신앙을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거리 곳곳에서는 새를 이용한 점궤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야시장의 정취를 더욱 느끼기 좋습니다.

 

 

 

추천 먹거리

 

 

라오허제 야시장은 무엇보다도 먹거리가 유명합니다.

자신있게 추천하는 라오허제 야시장에서 꼭 먹어봐야할 길거리 음식 3가지입니다.

 

 

후추빵 (胡椒餅)


01

 

바삭한 껍질 속에 양념된 고기와 후추가 가득한 후추빵(후쟈오빙)은 라오허제 야시장의 대표 음식으로,

특히, 미쉐린에서 대만에서 꼭 먹어봐야할 길거리 음식으로 선정했습니다.

 

01

 

벽돌로 만든 정통 화덕으로 빵을 구워내 번 전체에 열이 고르게 전달되었습니다.

호빵을 화덕에 겉바속촉하게 구운 느낌으로 안이 무척 쫄깃하고 큼직한 고기 내용물이 엄청 맛있었습니다.

 

012

 

후추빵은 개당 NT$ 60으로 대만물가에 비해 가격이 높은 편이지만, 정말 맛있어서 꼭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와이프님은 스린 야시장의 후추빵이 더 맛있다고 했는데, 저는 이곳이 더 맛있었습니다.

 

 

대만에서 놓치면 후회할 맛! 스린야시장의 후자오빙 맛집 후기

남항노장 후쟈오빙 후쟈오빙(胡椒餅)은 페퍼 번으로 불리는 대만식 고기 빵입니다. 참깨가 듬뿍 올라간 바삭한 겉면과 부드러운 고기소가 매력적인 대만의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입니다.원래

bohemihan.tistory.com

 

 

대만 열대과일


 

한국에서 접하기 힘든 대만의 열대과일을 신선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대만 까르푸에서 여러개 사서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야시장에서 간편하게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만식 소시지


 

샹창(香腸)은 숯불에 직화로 구운 대만식 수제 소시지로 가볍게 먹기 좋은 길거리 간식입니다.

직화로 구워낸 불향이 가득하고 달콤하고 짭짤한 조화가 잘 맞는 소시지로 비계와 살코기의 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입니다.

 

 

 

Raohe 야시장 방문 후기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현지의 정취를 즐길 수 있었습다.

특히 야시장의 활기찬 분위기와 어우러진 송산츠유궁의 화려한 매력은 대만이 가진 독특한 매력이라 생각합니다.

이곳의 많은 가게들이 현금만 받으니 반드시 현금을 준비해 가야 하며, 라오허제 야시장은 생각외로 좀 긴 편이라 편한 운동화 신는 것을 추천합니다.

 

 

라오허제 야시장

📍 타이베이 송산구 Raohe Street (台北市松山區饒河街)
⏱ 매일 오후 4시부터 밤 12시까지 (일부 가게는 늦게까지 영업)
🚃 MRT 송산역(Songshan Station)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

 

 

 


 

 

 

라오허제 후추빵,라오허제 미쉐린,라오허제 야시장,라오허제 지파이,라오허제 미슐랭,라오허제 빙수,라오허제 곱창국수,라오허제 스린,라오허제 마사지,라오허제 먹거리,라오허제 추천,라오허제 코스,라오허제 정리,라오허제 가는법,라오허제 야시장,라오허제 야시장 맛집,라오허제 야시장 지파이,라오허제 야시장 시간,라오허제 야시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