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5.03.21.

 

체르마트에서 로잔까지는 길은 생각보다 멀었다.

로잔에 도착하니 어느덧 해는 지고 멋진 야경이 펼쳐져 있었다.

건물은 고풍스러웠고, 대성당을 중심으로 멋진 야경이 펼쳐져 있었다.

 

▲ Hotel du Marche

 

숙소는 대성당 근처에 있어서, 동선을 짜기에 편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조용해서 좋았다.

다만, 걸어서 약 20분 정도 걸리고, 주택가 쪽에 위치하다 보니 대중교통은 크게 좋지 않았다.

돈이 충분하지 않았던 시절이었기에, 항상 숙박비 최저가에 맞춰 잠을 청했던 것 같다.

 

□ 숙소 : Hotel du Marche

□ 가격 : CHF 83.7 (\90,-) 

□ 위치 : 로잔역에서 20분 거리

 

▲ Cafe de I'Eveche

 

퐁듀를 처음 먹어보았다.

트립어드바이저 '별 3.5/5'에 걸맞게 무척 맛있었다.

너무 느끼하지도 않았고, 샴페인은 퐁듀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었다. 

 

>14 Top Tourist Attractions in Lausanne & Easy Day Trips

 

 

 


 

 

 

로잔 여행 비용, 로잔 여행 코로나, 로잔 여행 패키지, 로잔 여행코스, 로잔 여행 후기, 로잔 여행, 로잔 관광명소, 로잔 여행코스, 로잔 가볼만한 곳, 로잔 여행, #로잔여행비용 #로잔여행코로나 #로잔여행패키지 #로잔여행코스 #로잔여행후기 #로잔여행 #로잔관광명소 #로잔여행코스 #로잔가볼만한곳 #로잔여행, 스위스 여행 필수 코스, 스위스 여행 경비, 스위스 여행 코로나, 스위스 여행 패키지, 스위스 여행 일정, 스위스 여행 후기, 스위스 여행 블로그, 11월 스위스 여행, 스위스패스 2022, 스위스 패스 정리, 스위스패스 사는법, 스위스패스종류, 스위스 패스 나무 위키, 스위스 패스 기차예약, 스위스패스 e티켓, 스위스패스 비연속, 스위스 여행지, 스위스 자유여행, 스위스 유명한 음식, 스위스 관광지 순위, 스위스 마테호른, 스위스 여행코스, 스위스 여행 지도, 스위스 여행 일정짜기, 스위스 1주일, 스위스 필수코스, 스위스 기차여행 가격, 스위스 인터라켄 여행, 스위스 여행 비용, 부모님 스위스 여행, 스위스 가족여행, 스위스 배낭여행, 스위스 패키지 여행 경비, 8월 스위스 여행, 스위스 5박6일, 스위스여행필수코스 #스위스여행경비 #스위스여행코로나 #스위스여행패키지 #스위스여행일정 #스위스여행후기 #스위스여행블로그 #11월스위스여행 #스위스패스2022 #스위스패스정리 #스위스패스사는법 #스위스패스종류 #스위스패스나무위키 #스위스패스기차예약 #스위스패스e티켓 #스위스패스비연속 #스위스여행지 #스위스자유여행 #스위스유명한음식 #스위스관광지순위 #스위스마테호른 #스위스여행코스 #스위스여행지도 #스위스여행일정짜기 #스위스1주일 #스위스필수코스 #스위스기차여행가격 #스위스인터라켄여행 #스위스여행비용 #부모님스위스여행 #스위스가족여행 #스위스배낭여행 #스위스패키지여행경비 #8월스위스여행 #스위스5박6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