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울 도심서 3년 만에 연등행렬이 재개되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불빛을 잃었다가 다시 밝게 빛나는 연등을 보니 마음이 좋습니다.

청계천 연등축제는 2022년 4월 18일(월)~5월 11일(수) 진행됩니다.

 

연등회

 

www.llf.or.kr

 

 

청계천 연등축제는 광통교까지 약 300m에 걸쳐 전시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밤공기를 마시며 가볍게 걷기 좋습니다.

물가라 그런지 쌀쌀하니 가벼운 겉옷을 챙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민들도 밖에 나와 자유를 만끽합니다.

다음주부터 외부에서 마스크를 벗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축제가 활성화되고 즐거운 날들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주차는 '그랑 서울 주차장'을 추천합니다.

조건없이 주말 12시간 5,000원 입니다. 

청계천 광통교까지 도보로 6분 거리입니다.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136 135

 

연등축제를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추가 포스팅입니다. 

 

 

[서울] 부처님오신날 연등회 일정 및 구간, 명당자리, 주차꿀팁

차례 연등회 / 연등축제 명당자리 주차꿀팁 연등회 / 연등축제 행사일정 및 장소 한국의 연등회는 한국의 21번째 유네스코 무형유산입니다. 연등회는 세계적으로도 역사가 오래된 축제 중 

bohemihan.tistory.com

 

[서울] 3년 만에 다시 밤거리를 수놓은 연등행렬 생생후기

서울 도심서 3년 만에 연등행렬이 재개되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불빛을 잃었다가 다시 밝게 빛나는 연등을 보니 마음이 좋습니다. 마침, 이번 부처님 오신 날 표어는 '다시 희망이 꽃피는

bohemihan.tistory.com

 

 

[서울] 조계사 연등축제 / 기간 / 주차 / 꿀팁

서울 도심서 3년 만에 연등행렬이 재개되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불빛을 잃었다가 다시 밝게 빛나는 연등을 보니 마음이 좋습니다. 청계천 연등축제는 2022년 4월 18일(월)~5월 11일(수) 진행

bohemi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