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차례

 1. 기본정보

 2. 주차

 3. 리뷰

 

 

 


 

 

 

ㅣ1. 기본정보

 

 

이천 시몬스테라스는 유명 침대 브랜드 '시몬스(SIMMONS)'가 운영하는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시몬스 침대의 역사와 매트리스를 체험 및 구매할 수 있으며, 카페 이코복스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시몬스테라스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대형 트리가 있어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습니다.

 

 

해가 질때쯤오후 5시~6시 사이에 방문하면 사진을 가장 예쁘게 찍을 수 있습니다.

다만, 주말이나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의 경우 방문객이 많은 편이므로 방문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몬스 테라스

🕙 월요일~목요일,일요일: 11:00~20:00 / 금요일~토요일: 11:00~21:00
🎫 입장료 무료
🅿 최초 15분 무료, 초과 10분당 500원, 1시간 3,000원
📞 031-631-4071

📍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 http://www.simmons.co.kr

 

 

 

ㅣ2. 주차

 

 

평일에 이천에 볼일이 있어 겸사겸사 방문했습니다.

평일 저녁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은 거의 만차였습니다.

만차인 경우에는 시몬스테라스 근처에 있는 테르메덴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요금은 최초 15분 무료, 초과 10분당 500원, 1시간 3,000원입니다.

시몬스테라스에서 1만원이상 구매하는 경우 3시간 무료주차가능합니다.

카페 이코복스에서 커피한잔을 하거나 퍼브릭마켓에서 식료품, HAY제품을 구매하면 1만원 기준은 금방 달성됩니다.

 

 

 

ㅣ3. 리뷰

 

 

2층  헤리티지 앨리, 카페
1층  시몬스테라스(트리존), 매트리스랩, 마켓, 카페
지하 1층  시몬스매트리스를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곳

 

 

1층


 

 

시몬스테라스의 메인 공간으로 대형 크리마스트리가 연말 분위기를 풍성하게 만듭니다.

사진찍기 좋은 공간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스타일링하고 오시는 분들도 꽤 계셨습니다.

 

 

퍼블릭마켓은 케이터링으로 가볍게 내놓시 좋은 식료품과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HAY제품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이코복스 커피는 시몬스테라스 내에 있는 카페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3천원을 받을 수 맀습니다.

 

 

매트리스랩은 시몬스몬스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느낄 수 있는 체험공간입니다.

추가로 자신의 수면 상태를 체크하고 솔루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층


 

 

헤리티지 앨리는 시몬스 브랜드의 역사와 가치를 알 수 있는 곳입니다.

침대 관련 특허 및 장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이코복스 커피는 건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에서 음료를 주문한 후 2층 창가쪽 좌석에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끼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몬스테라스 주차,시몬스테라스 후기,시몬스테라스 위치,시몬스테라스 시간,시몬스 테라스 예약,이천 시몬스테라스,시몬스 테라스 카페,시몬스테라스 크리스마스,시몬스테라스 건축,시몬스 테라스 전시,이천 시몬스 테라스 맛집,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이천 시몬스테라스 크리스마스,시몬스테라스 이천,이천 시몬스테라스 맛집,시몬스테라스 트리,시몬스테라스 맛집,이천 시몬스테라스 트리,시몬스 #시몬스테라스주차 #시몬스테라스후기 #시몬스테라스위치 #시몬스테라스시간 #시몬스테라스예약 #이천시몬스테라스 #시몬스테라스카페 #시몬스테라스크리스마스 #시몬스테라스건축 #시몬스테라스전시 #이천시몬스테라스맛집 #시몬스그로서리스토어 #이천시몬스테라스크리스마스 #시몬스테라스이천 #이천시몬스테라스맛집 #시몬스테라스트리 #시몬스테라스맛집 #이천시몬스테라스트리 #시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