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에서 일본 나가사키까지 직항으로 가는 여객기는 없습니다. 

나가사키를 가기 위해서는 후쿠오카공항, 하카타, 나가사키역 순서로 가는 게 좋습니다. 

 

하카타역에서 나가사키는 기차를 이용해 가는게 가장 빠릅니다.

하카타에서 나가사키까지 왕복할 계획이라면 JR패스를 사는게 경제적입니다.

게다가 JR패스를 구매할때 창구직원에게 나가사키까지 가는 지정석 예약까지 부탁할 수 있어서 빠르고 편리합니다.

JR패스는 기차/신칸센을 지정한 기간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교통권으로 단기 여행객에게만 판매됩니다.

 

 

재팬레일패스(JR패스), 셀프예약 A-Z까지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차례 1. JR레일패스 2. 사용방법 3. 지정석 예약방법 ㅣ1. JR레일패스 JR레일패스는 일본 전국의 JR 열차 노선을 거의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승차권입니다. 관광 비자로 일본을 방문하는

bohemihan.tistory.com

 

후쿠오카ㅣ하카타역 JR패스 교환처, 짐보관소 위치 (+꿀팁)

차례 1. JR패스 수령장소 2. 짐보관소 위치 ㅣ1. JR패스 수령장소 JR 패스 카운터는 종합안내소 맞은편에 있습니다. 이곳에서 JR패스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줄서고 발급받는 시간까지 넉넉하게 30분

bohemihan.tistory.com

 

 

먼저 하카타역에서 JR 레일을 타는 곳까지 갑니다.

위치를 잘 모르는 경우 티켓을 종합안내소에 보여주면 길을 알려줍니다.

 

 

개찰구에 티켓을 넣고 통과합니다.

JR패스를 사용하는한 경우 JR패스 승차권을 동시에 넣어야합니다.

 

 

하카타역에서 다케오온센 (TAKEO-ONSEN)으로 가는 기차(릴레이 가모메)를 탑승합니다.

플랫폼은 3번 또는 4번으로 기차상황에 따라 바뀝니다.

 

 

하카타에서 나가사키를 가기 위해서는 다케오 온센에서 신칸센으로 환승을 해야합니다.

환승을 위해 내린 곳 바로 맞은편에서 신칸센을 갈아탈 수 있기에 헷갈릴 염려는 없습니다.

 

 

확실히 릴레이 가모메에 비해 신칸센은 넓고 쾌적합니다.

두 정거장만 가면 나가사키에 도착합니다.

 

 

나가사키에 도착했습니다.

- 하카타에서 나가사키를 가는 첫차는 오전 6시에 있습니다.

- 나가사키에서 하카타를 가는 막차는 오후 10시에 있습니다.

 

 

 


 

 

 

하카타에서 나가사키 기차,하카타에서 나가사키 버스,하카타에서 나가사키 가는법,하카타에서 나가사키 JR패스,나가사키 가는법,나가사키 공항,후쿠오카 나가사키 산큐패스,후쿠오카 나가사키 여행,후쿠오카 공항에서 나가사키,후쿠오카 나가사키 짬뽕,후쿠오카 나가사키 패스,나가사키 직항,후쿠오카에서 나가사키,나가사키 여행,에어서울 나가사키 #하카타에서나가사키기차 #하카타에서나가사키버스 #하카타에서나가사키가는법 #하카타에서나가사키JR패스 #나가사키가는법 #나가사키공항 #후쿠오카나가사키산큐패스 #후쿠오카나가사키여행 #후쿠오카공항에서나가사키 #후쿠오카나가사키짬뽕 #후쿠오카나가사키패스 #나가사키직항 #후쿠오카에서나가사키 #나가사키여행 #에어서울나가사키